본문 바로가기
Place

[부산맛집] "뱃놈" 연산동 물회맛집 코스요리 최강자

by 핸의랜드 2023. 3.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ㅎㅎ

 

제가 연산동 횟집을 다녀왔는데 너무 괜찮았어서 후기 남기려구

사진을 찰칵찰칵 열심히 찍어왓답니당!

 

뱃놈횟집

부산 연제구 월드컵대로145번길 19
12:00 - 22:00

저는 차로 이동했는데, 가는길을보니 지하철 역과도 가까워보였어용^^

주차장은 가게 오른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었습니당~!

테이블자리도있고 룸자리도있는데,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가서 룸으로 안내받았습니다^^

 

모듬회大 4인으로 주문했어요.

 

ㅈㅔ가 마늘쫑 킬러인데 ㅠ..ㅠ

기본찬으로 마늘쫑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용 ㅎㅎㅎ

 

간장게장과 새우장까지

기본찬이 심플하게나와서 오히려 더 좋앗던것같아요^^

계란찜까지~! 계란찜이 간이 진짜 딱 좋아서 제가 다 퍼먹었네용~

가지수만 많은것보다 이렇게 알와서 나오니 부모님들이 더욱 좋아하셨어요 ㅎㅎ

회는 초밥으로 드시라며 주신건데, 이게 아주 별미더라구용?

간이 짭조름하니 회보다 초밥으로먹는게 더 맛있다며 입짧은 저희엄마도 아주 좋아하셨어요.

짠! 메인인 모둠회가 나왔습니다.

회도 아주 다양하게 주시더라구용~!

엄청 깔끔하구 정갈하게 내어주셨어요.

 

 

한상이 푸짐하게 완성이되었답니다 ㅎㅎ

 

저는 회알못인편이긴하지만.. 길쭉하게 썰린 가자미회가 아주 일품이더라구요^^

여긴 물회도 유명해서^^ 물회만 점심특선으로 먹으러와도 좋을것같았어요~!

새콤달콤한 육수를 이렇게 담아주시더라구요!

회랑 해산물이 아주 듬뿍 들어가서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 당연..ㅋㅋㅋㅋㅋㅋ

 

물회를 입에 넣는순간 바로 소주한병이요^^ 외쳤답니다.

 

먹다보면 튀김과 매운탕을 내어주시는데, 튀김은 깜빡잊어버렸네요 ㅜㅜ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을 갓 튀겨 바삭바삭하게 바로 내어주셨어요^^

매운탕이 자극적이지도않고 딱 깔끔한 맛인데,

저는 매운탕이 젤 맛있었어요!!

 

부모님모시고 한상 잘 먹구 왔습니다^^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 행복하네요 ㅎㅎㅎㅎ

 

 

연산로타리쪽 가시면 뱃놈횟집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